과제리뷰

[숫자야구] 피드백 이후 개선

hahahabbb 2024. 10. 29. 19:44

 

1. if문 {} 작성

1) 컨벤션 준수하기

- 한 줄만 작성해도 괄호{}를 작성하는 습관 들이기

2) 적용 - strike/ball/out 출력

//수정 전
if (strike == 0 && ball == 0) System.out.print("out");
if (strike != 0) System.out.print(strike + " strike ");
if (ball != 0) System.out.print(ball + " ball ");
//수정 후
if ((strike == 0)&&(ball == 0)) {
    System.out.print("out");
}
if (strike != 0) {
    System.out.print(strike+" strike ");
}
if (ball != 0) {
    System.out.print(ball+" ball ");
}

 

2. 패키지 명명 규칙

1) 명명 규칙

- 패키지명에 대문자는 사용하지 않는게 좋음.

- 소스 파일들을 각각의 그룹으로 구분하기 위해 점(.) 으로 구분

- 패키지 이름으로 소스가 들어가는 폴더가 자동으로 만들어 짐

 

2) 패키지 명명 방법

com.회사이름.프로그램 com.samgong.goodapp
com.회사이름.플랫폼.프로그램 com.samgong.android.goodapp
com.samgong.ios.goodapp
kr.co.회사이름.프로그램 kr.co.samgong.goodapp
kr.co.회사이름.플랫폼.프로그램 kr.co.samgong.android.goodapp

 

3) 적용

//수정 전
package LV0;
package LV123;
package LV4;
//수정 후
package lv0;
package lv123;
package lv4;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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