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if문 {} 작성
1) 컨벤션 준수하기
- 한 줄만 작성해도 괄호{}를 작성하는 습관 들이기
2) 적용 - strike/ball/out 출력
//수정 전
if (strike == 0 && ball == 0) System.out.print("out");
if (strike != 0) System.out.print(strike + " strike ");
if (ball != 0) System.out.print(ball + " ball ");
//수정 후
if ((strike == 0)&&(ball == 0)) {
System.out.print("out");
}
if (strike != 0) {
System.out.print(strike+" strike ");
}
if (ball != 0) {
System.out.print(ball+" ball ");
}
2. 패키지 명명 규칙
1) 명명 규칙
- 패키지명에 대문자는 사용하지 않는게 좋음.
- 소스 파일들을 각각의 그룹으로 구분하기 위해 점(.) 으로 구분
- 패키지 이름으로 소스가 들어가는 폴더가 자동으로 만들어 짐
2) 패키지 명명 방법
com.회사이름.프로그램 | com.samgong.goodapp |
com.회사이름.플랫폼.프로그램 | com.samgong.android.goodapp com.samgong.ios.goodapp |
kr.co.회사이름.프로그램 | kr.co.samgong.goodapp |
kr.co.회사이름.플랫폼.프로그램 | kr.co.samgong.android.goodapp |
3) 적용
//수정 전
package LV0;
package LV123;
package LV4;
//수정 후
package lv0;
package lv123;
package lv4;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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